본문 바로가기

비보이전부장

2019년 05월 08일 티스토리 시작 알림

안녕하세요~ 1세대 비보이 비보이 임페리얼입니다.

 

유튜브활동을 하던중 티스토리에도 대한민국의 파워무브를

 

하시는 분들에게 힘을 실어줘야겠단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.

 

비보이 활동을 시작한지 올해 딱 30년 되었습니다. "Bboy Imperial Since 1989"

 

다름이 아니라 현 프로팀으로 활동을 하시던 솔로비보이로 활동을 하시던

 

파워무브를 사랑하는 비보이 분들께서 한 35살 넘길즈음에 나는 파워무브

 

시절이 끝난건가? 라고 좌절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.

 

저또한 그러했지만 저의 나이 이제 50을 바라보는 나이에서

 

비보이 파워무브 활동을 하면서 제 인생에 가장 값진 건 건강이었습니다.

 

건강 생각해서 해봐야지로 다시 도전했던게 지금도 아직까지 파워무브의 끈을

 

놓지않고 건강하게 살아가고 있지 않나 하고 생각해봅니다.

 

불과 10년전만해도 파워무브하면 대한민국이 전 세계를 휩쓸던 시절이 있었습니다.

 

그런 멋진 모습에 반해서도 다시 해보고 싶었고 예전 보다 늘지 않으면 어때요~

 

젊었을때 보다 날아다니지 못하면 어때요~ 한번비보이면 영원한 비보이 입니다.

 

나 이제 직장생활해야해서 비보이 못해 안해! 절대! 절대! 그러지 마세요!!!!

 

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일이 있을것입니다. ~

 

오늘은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첫날이네요~ ㅋㅋㅋ 아직 여기 인터페이스의

 

활용을 잘 몰라서 일단 생각나는데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.